Wbc 대표 선수 3명, 음주 인정日 언론 "'고급 룸살롱' 3명만은 아니란 정보 있다"


를 통해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 에서 가입한 구매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31일 KBO는 "지난 3월 WBC 본선 1라운드 기간에, 술집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지목된 세 선수가 술집에 출입한 사실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검사장이라는 놈이 밤만 되면 술집하고 나이트클럽에 출근하고 있어.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KBO 사무국은 경위서를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조사하고 조사위원회를 가동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계획이다. KBO 사무국은 31일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WBC 1라운드 기간 술집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지목된 세 선수의 소속팀에는 경위서를, 세 팀을 포함한 9개 팀에는 사실확인서 제출을 요청했다"고 전했다. 이어 “선수들이 모두 성인이기에 (숙소) 출입을 제재하거나 하는 건 없었다. 다만 선수단 분위기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 선수들과 동행하지 않고 지인하고만 저녁식사를 했다. 잘못된 행동이었다”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해당 질문에 A씨는 '난 2차 보내준 거 아니고 식사하러 보낸 거야. 우리는 모르는 거야"라고 답한 내용도 메시지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두고 한 법조인은 "A씨가 성매매 흔적을 남기지 않으려 한 것 같다"고 말했다.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고 末席(말석)에 앉아 돌아오는 폭탄주나 꾸역꾸역 마셔야 했던 저로서는 그곳에 대해 별로 좋은 기억이 없습니다. 원래 한국의 술 자리라는 게 초대한 측과 초대받은 측이 마주 보고 앉아서 座長(좌장) 두 사람만 얘기하지 않습니까. 모 방송국 시사프로에서 80만원 받는 근로자도 세금을 내는데, 팁으로 수백만원씩 버는 호스티스들이 세금을 내지 않는 것은 조세형평에 맞지 않는다고 보도한 것을 계기로 작년 1월1일부터 세금을 원천징수하고 있다는 것.


WBC 대회가 끝난 지 약 2개월이 지난 가운데, 일부 WBC 대표팀 선수들의 음주 논란이 불거졌다. ‘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의 핵심인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씨가 유흥업소에서 현직 기자들에게 향응을 베풀거나 자신이 없을 때도 이용할 수 있도록 술값을 대납해 준 것으로 15일 알려졌다. 김씨가 간부급 기자들과 수억원의 돈거래를 한 데 이어 상품권 제공, 골프장 접대 등 언론계에 전방위 로비를 펼친 의혹이 계속 제기되며 이 부분의 수사가 확대될지 주목된다. 한편 술접대 부분과 관련, 유 전 본부장은 언론 인터뷰에서 "정진상이 유흥주점에서 나하고 술을 100번, 1000번 마셨는데도 술값 한 번 낸 적이 없다. 그것만 해도 얼마일까"라고 언급한 바 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일탈 행위를 한 선수들은 본선 2라운드 진출 분수령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알려졌다. 10일 일본전 전날인 9일에도 술자리를 가졌다고 했다. 내가 아는 어떤 여자도 결혼도 안했는데, 얼마나 질펀하게 그런애기를 잘 하는지, 나 같은 사람은 정말 싫더라. 지금은 부사장, 당시에는 전무였던 인간이 저희 부서 회식자리에서 2차로 룸살롱을 가자더군요. 그 중에는 그런 곳에 처음 가보는 20대 후반의 남자동기와, 저를 포함해 여직원이 두명있었습니다.


텐과 쩜오 아가씨의 차는 가장 하급이 A6, 5시리즈, E클래스임. 그 아가씨들 중 특 A급은 재벌 또는 졸부의 세컨으로 들어앉게 되는 것이 이바닥 순서임. 한국 야구대표팀의 일부 선수들이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1라운드 예선 경기를 앞두고 도쿄의 한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같은 내용에 대한 기자회견 질의 응답에서 이용찬은 “KBO에 제출한 경위서에 나온대로 그런 술집”이라며 “(여성 접대부의 합석 등에 대해) 아예 없었다. 저는 지인과 같이 가서 간단히 2시간 정도 (술자리를) 하고 귀가를 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대표팀의 구성원들은 국가를 대표하는 자세와 책임을 다시 한 번 인식하고,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네티즌들은 이번 사건에 대해 실망과 분노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표팀 선수들로서의 행동과 모범이 되어야 할 의무를 갖고 있다고 주장하며, 야구 선수로서의 전문성과 품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KBO는 앞서 김광현, 이용찬, 정철원 등 선수 3인에게 경위서를 받았고, 9개 구단에는 사실관계확인서를 받은 바 있다. KBO는 일본 현장 조사를 포함한 철저한 진상조사를 거쳐 해당 내용을 확인하는 것과 동시에, 선수들의 행위에 어긋남이 있을 경우에는 상벌위원회를 개최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다른 SBS 드라마 ‘VIP’도 룸살롱 장면을 당당하게 잡아냈다. 윤리성 없는 캐릭터를 드러내기 위해 룸살롱을 등장시키고 그곳에서 여성의 옷을 일방적으로 벗기거나 유흥을 즐기는 모습들을 연달아 그렸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도가 지나치다“, ”지금 시대에 룸살롱에서 여자 끼고 주정부리는 장면이 정상인가“ 등 비판이 또 쏟아졌다.


그러나 2006년 이명박 서울시장 시절 대한민국 경기도 과천시에 추진될 예정이었던 6번째 디즈니랜드는 해당 부지에 있던 서울랜드와의 법정싸움으로 완전히 무산되었습니다. 코로나 확산 이후 전세계적으로 관광산업이 침체된 가운데, 안 그래도 희박하던 서울 디즈니랜드의 조성 가능성이 더더욱 사그라들며 '과연 한국에만 디즈니랜드가 안 들어오는진짜 이유가 무엇일까'에 대한 관심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에 KBO는 31일 오전 허구연 총재를 비롯한 담당 실무진과 회의를 거쳐 음주 의혹을 받고 있는 선수가 속한 소속팀에 경위서를 받아 사실관계 파악에 나섰다. 최보식 의 언론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회계 투명성이 높아지고 접대비 규제도 강해지면서 룸살롱 접대 문화는 위축되는 추세긴 하다. 흔히들 룸살롱이라면 폐쇄된 공간에서 지저분하게 노는 곳을 생각하지만 고급 룸살롱일 수록 그렇지 않다고 한다. 이른바 텐프로라고 하는 고급 룸살롱의 여성들은 스펙도 상당하고 어지간한 주제의 얘기도 잘 통한다고 한다. 하긴, 옛날에도 유명한 기생은 학자나 고관대작들을 가지고 놀 만큼 똑똑했으니까. 물론 그런 고급진 곳은 텐프로 얘기고, 지역 간 편차는 있지만 지저분하게 노는 곳들도 많다. 가격이 비쌀수록 오히려 덜 난잡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강남 룸살롱 분당오피 강남 가라오케 강남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